인재상/인재제도

Global화된 시장환경 속에서 인적자원의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인재상
Global화된 시장환경 속에서 전조직원의 창의적 사고와 적극적 도전의지가 상호 신뢰의 바탕 위에서 실천되어 인적자원의 경쟁력 확보

창의적 사고와 국제감각을 겸비한 분야별 전문가, 목표에 대한 확고한 도전의식을 열정적으로 실천하는 인재, 상호신뢰 속에서 자아실현의 공동체 형성을 위해 화합하는 인재

인사조직 방침
승진년한 : 사원(3) → 대리(4) → 과장(6) → 부장
  • 기업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파트너로서의 인사시스템
  • 환경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수평화된 네트워크 조직
  • 핵심인력의 정예화
  • 조직 성과에 대한 전조직원 성공공유(Success-Sharing) 메카니즘
복리후생
  • 자녀학자금 지원
  • 주택자금 융자
  • 주 5일 근무제
  • Refresh 휴가제
  • 경조사비 지원 및 경조휴가 지급
  • 사내 동아리 활동 지원
  • 생일선물 지급
  • 육아휴직제 실시
  • 체육대회 및 야유회 실시
교육

새천년의 한국화장품을 이끌어갈 창조적 인재육성의 교육이념을 실현하기 위하여 교육의 목적을 조직능력강화, 성과주의 핵심 역량강화, 조직의 Performance 향상에 두고 직급별 교육, 직무별 교육, 인성교육, IT교육, 각종 외부 위탁 전문교육 등에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교육 이수 학점제를 통한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여 인재 육성에 최우선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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